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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15 출시를 앞두고 알뜰폰 업계의 자급제 고객 유치 전쟁

PF_user 2023. 9. 25.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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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뜰폰 사업자들, 아이폰15 시리즈 출시에 선제적으로 대응


알뜰폰 업계는 아이폰15 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이미 자급제 고객 유치를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이폰15의 예상 판매일로부터 3주 정도 남았지만, 알뜰폰 사업자들은 이미 자급제 프로모션을 시작하여 고객을 선점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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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대를 겨냥한 '알뜰폰+자급제' 조합으로 고객 유입 시도


알뜰폰 업계는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알뜰폰+자급제' 조합으로 유입 회선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최근에는 이동통신사를 통하지 않고 자급제폰을 구매한 뒤 알뜰폰 유심을 결합하여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러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KT엠모바일에 따르면, 알뜰폰 가입자 중 자급제폰을 이용하는 비율은 90%에 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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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모바일 아이폰15 자급제폰 예약

 

 

아이폰15의 자급제 구매율 증가로 알뜰폰 시장 재부상 기대

 

 


아이폰15가 자급제로 구매되는 비율이 증가한다면, 알뜰폰 가입자 수가 다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은 갤럭시보다 알뜰폰 가입자를 유치하는데 높은 효과를 보이며, 특히 젊은 층의 수요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알뜰폰 시장은 아이폰15 출시로 인한 탄력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알뜰폰 시장, 1500만건 돌파를 향한 경쟁 치열



알뜰폰 시장은 아이폰15 출시를 계기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 달에는 알뜰폰 가입 회선 수가 1500만건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해 알뜰폰 업계는 경쟁을 격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뜰폰 업계는 아이폰15의 인기를 활용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시장을 확장하려는 노력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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